logo


본당소식




5월 10일 공지사항

2020.05.08 13:42

관리자 조회 수:108

5 10 공지사항

 

1. 부활 제5주일

예수님께서는 오늘 당신께서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시라고 말씀하십니다. 분께서는 우리에게 올바른 길을 보여 주시고 무엇이 참된 삶인지를 깨닫게 주십니다. 예수님께서 가르쳐 주신 길을 성실히 걸어갈 우리는 진리를 깨닫고 생명과 축복을 누릴 있습니다.

 

2. 5월은 성모성월

- 5월은 성모 성월입니다프란시스 교황님께서는 세계적 유행병 종식을 위해 묵주기도를 5월동안 열심히 바쳐주시기를 부탁하셨습니다. 

- 먼덜라인 신학교에서 53일에 있었던 성모님을 공경하며 바치는 5월 화관식을 아래 링크로 보실 수 있습니다.

Did you miss the Virtual May Crowning at Mundelein?

See the recording.

 

3. 소규모 사업체 교회 지원을 위한 정부 무상융자 (SBA – PPP Loan)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자택대피령’ 내려짐에 따라, 교회 역시 봉헌금 부족으로 운영이 어려워지자

시카고 교구는 모든 본당이 정부에 급여보호프로그램(Paycheck Protection Plan) 신청하도록 요청했습 니다. 저희 본당은 일차 지원에 정부 지원자금이 소진되어 이차 지원에 신청이 들어가, 5 4일자로 $48,040 지원받았습니다. 75% 직원급여에 25% 공과금 지불에 자금받은 날로부터 8주동안 사용하는 융자금을 갚을 의무가 없습니다. 모든 것이 여러분의 기도로 가능했습니다.

 

4. 사순절 애긍함(Rice Bowl) 미사가 다시 열리는 제출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5. 미사가 중단되었지만 우리 공동체는 여러분의 기도와 마음 속에 숨쉬며 살아있습니다. 오늘 우리의 희생으로 안전한 환경을 만들어 미사가 재개되도록 여러분의 많은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6. 본당신부님께서 신자들과 교회와 날의 미사지향을 위해 매일 미사를 드리고 계십니다.

 

7. 어려운 가운데 지속적으로 봉헌을 해주시는 여러분의 교회에 대한 사랑과 희생에 감사드리고 있습니다. 계속하여 GiveCentral 온라인 봉헌을 통해서나, 시카고 교구 웹사이트 (www.archchicago.org/offertory) 통해서 주일헌금이나 교무금을 납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8. 우리들의 정성

- 주일헌금: $100     / 온라인 주일헌금: $404

- 교무금 납부자: 민정환 윤채병 박종민 장영란 최낙석 ($1,100)

- 온라인 교무금 납부자(5/1 - 5/8):

원진희 곽인근 권혁주 배성진 조겸선 조상윤 송준호 한토니 김진성 황성하 김란아 정한진 김상호 이진숙 김인환 김승재 안재언 정경옥 이수일 유현민 김순식 이상준 배재범 이종민 정태규 김영환 윤까리따스 고윤호 이정일 강철권 ($3,000)

- 미사예물: 70

 

+ 감사

이탈리아의 병원에 입원한 70 코로나 감염 환자에게 의사가 하루만 있으면 인공호흡기가 제공되어 당신은 있읍니다’하고 말하자 환자는 울기시작했습니다. 의사는 이제는 안심해도 되니 걱정하지 말라는 위로의 말에 환자는 대답하기를, ‘ 70 평생에 한번도 하느님이 거저 주시는 공기에 대해 감사 드린 적이 없었습니다. 당연하게 여기던 것이 얼마나 감사한 일인지 이제야 깨달아서 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