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본당소식




3월 22일 공지사항

2020.03.20 19:16

관리자 조회 수:62

<3월 22일 공지사항>

관계자 여러분께 전달 부탁드립니다. 

1. 4월 성지주일과 성삼일, 부활 대축일의 모든 전례가 본당에서 없습니다.

1)   성금요일에 야외 십자가의 길도 없습니다.
2)   축성된 성지가지는 후에 교구에서 허락하는 시기에 배부될 예정입니다.
3)   부활 영세식도 연기합니다.
4)   주님 만찬 성목요일, 주님 수난 성금요일, 파스카 성야 미사를 홀리네임 주교좌 성당에서 일반신자  
      참석없이 수피취 추기경님과 보좌 주교님들이 함께 드리며, 생방송으로 방영될 것입니다.
5)   공공의 전례가 재개될 때까지 지금처럼 성주간에도 환자영성체는 없습니다.
6)   질병 통제센터의 지시대로 실내에서나 야외에서 10명 이상의 집합을 금하며, 사회적 거리유지,
      교회사용 후 청소와 멸균실시를 시행합니다.

2. 미사가 중단되었지만 우리 공동체는 여러분의 기도와 마음 속에 숨쉬며 살아있습니다. 오늘 우리의 희생으로 안전한 환경을 만들어 곧 미사가 재개되도록 여러분의 많은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3. 동영상을 통해 미사와 사순절 묵상, 가정기도 시간, 묵주기도, 십자가의 길 등을 가짐으로써 이 어려운 시기를 은총의 시기로 여기는 사순절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4. 본당신부님께서 신자들과 교회와 그 날의 미사지향을 위해 매일 미사를 드리고 계십니다.

5. 온라인 봉헌을 통해 주일헌금이나 교무금을 납부하실 수 있습니다. (본당 웹사이트 홈페이지 하단에 온라인 봉헌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교무금 카드 뒷면에도 안내가 있습니다.) 우리 모두 어렵지만 본당 공동체를 위해 교무금과 주일헌금을 성실히 봉헌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6. 이 시기에 장례미사에는 10명이내의 직계가족이 참석하실 수 있으며, 노약자는 참석을 피하시기 바랍니다. 좌석은 안전거리(6 feet)를 두고 앉고 신체의 접촉을 삼가해주십시오.

7. 이번주간 교무금 납부자 명단: 백종호, 김영석, 최상철, 김종성, 장경희, 육창환 ($763)
    코비드19 대책 후원금 (익명  $1,000)
    2019 ACA Rebate ($9,689.68)
    주보광고 ($1,150)
    미사예물($380)
    초봉헌 ($60)
 
“아무것도 걱정하지 마십시오. 어떠한 경우에든 감사하는 마음으로 기도하고 간구하며 여러분의 소원을 하느님께 아뢰십시오. 그러면 사람의 모든 이해를 뛰어넘는 하느님의 평화가 여러분의 마음과 생각을 그리스도 예수님 안에서 지켜 줄 것입니다.” (필리피서 4,6-7)